AX060CG500GGD 필터는 무엇을 사면 되나요?
1. 필터 인식 불량
필터 구매 후 인식이 되지 않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합니다.
이는 먼지 감지센서의 오작동 혹은 새로 장착한 필터를 기기에서 인식하지 못하는 데에서 발생합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할 시, 착용한 필터를 기기에서 제거한 다음 리셋버튼을 이용하여 초기화 후 재장착 하시거나
측면, 후면의 먼지 감지센서의 커버를 개봉하고 면봉을 이용하여 자주 청소해 주세요.
2. 정품 문의 및 호환제품 유격 발생
당사에서 판매중인 필터는 정품필터가 아닌 호환필터 입니다.
정품과 호환필터는 제품 크기의 유격이 다소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필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필터포유 고객센터(1833-6710)로 전화 주시거나 필터포유 카카오톡 채널 @필터포유 로 문의 주시면
담당 상담직원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 주문 실수, 판매자 실수로 인한 교환/반품
고객님의 주문 실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 특성상 미개봉 상태에 한해서 가능하며, 비용이 발생합니다.
사이트 주문내역에서 교환 or 반품을 선택하여 신청 해주시면 1~2일 이내에 제품 회수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판매자 실수로 인한 오배송 등의 문제는 필터포유 고객센터(1833-6710)로 전화 주시거나,
필터포유 카카오톡 채널 @필터포유 로 문의 주시면 담당 상담직원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에는 프리미엄 (H13등급) 이 미출시된 제품이 일부 있습니다.
이는 일부 공기청정기 모델이 H13등급 필터를 수용할 수 없는 문제에서 제작이 진행되지 않거나, (샤오미 등)
혹은 꾸준한 제품 제작 및 성능 테스트 기간을 거치고 있는중인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더욱 좋은 제품을 빠른 시일 내에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 수령 후 포장박스에 중국어가 쓰여져있어 많이 당황하셨을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당사에서 판매하는 샤오미 블루 컬러(단일)는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 순수 국산 제품입니다.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샤오미 필터 패키지에 중국어로 된 스티커 등이 부착되어있는 부분은
"외관과 성능을 정품과 가장 흡사하게 만들자" 라는 당사의 목표에서 기안되어 제작되었습니다.실제로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정품과 외관이 흡사하게 제작된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입니다.
그러나 이런 부분이 많은 고객님들께 중국 생산 제품으로 오해받아 안타까운 마음에
중국 스티커삭제 등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패키지 변경 요청을 해놓은 상황입니다.
하루 빨리 패키지가 수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신 후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필터포유 고객센터(070-7673-4498) 혹은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사 홈페이지 제품리스트에서 고객님의 공기청정기 모델명과 호환 가능 필터 기종을 꼭 확인해주세요!
브랜드 호환 전상품 리스트 바로가기
모든 제품은 15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됩니다.
이후 주문건은 익일 (영업일 기준) 발송처리되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알뜰형 제품은 H12등급 헤파 필터를 사용하여 제작한 필터로, 가격이 저렴한 대신 프리미엄보다 집진효율이 비교적 낮습니다.
프리미엄 제품은 H13등급 트루 헤파 필터를 사용하며 탈취필터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
필터 세이퍼 (알러지 필터)가 탈취 필터에 부착됩니다. (일부 제품 제외)
제품 교환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필터포유 고객센터(070-7119-4706)로 전화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톡상담
필터찾기
주문하기
배송안내 l CJ택배(TEL: 1588-1255) 운송장조회
출고주소 l 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193번길 9 ,B동(원창동)
사업자 l (주) 포유컴퍼니
1833-6710운영시간 ㅣ AM 10:00 ~ PM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ㅣ PM 12:00 ~ PM 13:00
AX060CG500GGD 필터는 무엇을 사면 되나요?
1. 필터 인식 불량
필터 구매 후 인식이 되지 않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합니다.
이는 먼지 감지센서의 오작동 혹은 새로 장착한 필터를 기기에서 인식하지 못하는 데에서 발생합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할 시, 착용한 필터를 기기에서 제거한 다음 리셋버튼을 이용하여 초기화 후 재장착 하시거나
측면, 후면의 먼지 감지센서의 커버를 개봉하고 면봉을 이용하여 자주 청소해 주세요.
2. 정품 문의 및 호환제품 유격 발생
당사에서 판매중인 필터는 정품필터가 아닌 호환필터 입니다.
정품과 호환필터는 제품 크기의 유격이 다소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필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필터포유 고객센터(1833-6710)로 전화 주시거나 필터포유 카카오톡 채널 @필터포유 로 문의 주시면
담당 상담직원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 주문 실수, 판매자 실수로 인한 교환/반품
고객님의 주문 실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 특성상 미개봉 상태에 한해서 가능하며, 비용이 발생합니다.
사이트 주문내역에서 교환 or 반품을 선택하여 신청 해주시면 1~2일 이내에 제품 회수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판매자 실수로 인한 오배송 등의 문제는 필터포유 고객센터(1833-6710)로 전화 주시거나,
필터포유 카카오톡 채널 @필터포유 로 문의 주시면 담당 상담직원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에는 프리미엄 (H13등급) 이 미출시된 제품이 일부 있습니다.
이는 일부 공기청정기 모델이 H13등급 필터를 수용할 수 없는 문제에서 제작이 진행되지 않거나, (샤오미 등)
혹은 꾸준한 제품 제작 및 성능 테스트 기간을 거치고 있는중인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더욱 좋은 제품을 빠른 시일 내에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 수령 후 포장박스에 중국어가 쓰여져있어 많이 당황하셨을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당사에서 판매하는 샤오미 블루 컬러(단일)는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 순수 국산 제품입니다.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샤오미 필터 패키지에 중국어로 된 스티커 등이 부착되어있는 부분은
"외관과 성능을 정품과 가장 흡사하게 만들자" 라는 당사의 목표에서 기안되어 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정품과 외관이 흡사하게 제작된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입니다.
그러나 이런 부분이 많은 고객님들께 중국 생산 제품으로 오해받아 안타까운 마음에
중국 스티커삭제 등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패키지 변경 요청을 해놓은 상황입니다.
하루 빨리 패키지가 수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신 후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필터포유 고객센터(070-7673-4498) 혹은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자사 홈페이지 제품리스트에서 고객님의 공기청정기 모델명과 호환 가능 필터 기종을 꼭 확인해주세요!
브랜드 호환 전상품 리스트 바로가기
모든 제품은 15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됩니다.
이후 주문건은 익일 (영업일 기준) 발송처리되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알뜰형 제품은 H12등급 헤파 필터를 사용하여 제작한 필터로, 가격이 저렴한 대신 프리미엄보다 집진효율이 비교적 낮습니다.
프리미엄 제품은 H13등급 트루 헤파 필터를 사용하며 탈취필터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
필터 세이퍼 (알러지 필터)가 탈취 필터에 부착됩니다. (일부 제품 제외)
제품 교환 및 환불이 필요하신 경우, 필터포유 고객센터(070-7119-4706)로 전화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